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이*희 작성일 2022-09-24
제 목 취소건 환불요청합니다 조회수 2468
첨부파일
10월 29일 동백 3 예약건 취소했어요. 늦은시간 취소라서 별도 통지드려요. 환불부탁드립니다.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취소건 환불요청에 대한 답변 작성일 2022-09-24
작성자 관리자 ( 031-8078-8062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입니다.

먼저 칼봉산자연휴양림을 이용해 주시고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 예약 취소 환불금액 처리는 카드결제 시 결제금액 카드취소 처리 되며, 현금 입금 시에는 3일 ~5일 사이 숲나들-e 홈페이지에 등록하신 은행통장으로 자동 입금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031-8078-8062) 연락주시면 보다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