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김*수 작성일 2022-10-02
제 목 자라섬 팀장님 고객에게 왜 반말하십니까 원래 성격이 그렇다구요 조회수 2902
첨부파일
테크가 다른곳에 비해 높은데다 비가 추적추적 내리던 날이라 테크로올라 가려다 미끄러져 발목이삐고 다리에 다수타박상을 입었습니다 그런데 휴일이라 보험접수가 안되어제돈으로 먼저 치료받으라 해서 번거롭고 해서 됐다고 하고 대신 다음에 캠핑비나 무료로 해달라했고 팀장도 자기있는 동안은 무료로해준다 했습니다 안믿겻지만요 그후 예약이 꽉차있어 팀장에게 전화하여 돈을낼테니 예약취소 된곳 있느냐고 물어봣더니 처음부터 끝까지 반말로 응대 하는 겁니다 팀장도 제가 팀장보다 10살이상 많다는걸 알면서 말입니다 꾹참고 전화를 종료했지만 썩불쾌함을 가눌수 없어 이글을 씁니다 돈받고하는곳에서 손님의 부상에 잘못대처해 우왕좌왕 하는것도 문제고 총책임자란 팀장의 무식한 고객응대도 문제입니다 밑에 일하는 사람들이 뭘보고 배우겠습니까 그리고 사과하십시오 어디다대고 반말입니까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고객의 소리 답변 작성일 2022-10-05
작성자 관리자 (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세요.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자라섬캠핑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먼저 고객님과의 소통에서 오해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오해에서 비롯된 고객님의 불쾌함에 거듭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의 빠른 쾌유를 바라오며,
기타 문의사항은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