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김*국 | 작성일 | 2022-10-17 | ||
---|---|---|---|---|---|
제 목 | 카라반 사이트 | 조회수 | 2359 | ||
첨부파일 | |||||
카라반 사이트 차박 허용하게해주세요.
똑같이 차로 들어가서 하는건데.... |
답변내용
제 목 | 김*국님의 고객의소리에 대한 답변입니다 | 작성일 | 2022-10-18 |
---|---|---|---|
작성자 | 관리자 ( ) | 진행상황 | 답변완료 |
내 용 | 안녕하십니까.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저희 산장관광지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일반캠핑장 내 캐라반 사용으로 인한 전력기기 소음발생 및 전기사용량 초과 등으로 지속적인 민원이 발생하여 일반캠핑장과 캐라반사이트를 구분하였습니다. 캐라반사이트 내 일반 또는 차박캠핑을 허용할 경우 캐라반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이 제한되어 현재 일반 및 차박캠핑은 이용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향후 캐라반사이트의 가동률에 따라 일반 또는 차박캠핑을 허용하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세터로 문의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