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김*국 작성일 2022-10-17
제 목 카라반 사이트 조회수 2359
첨부파일
카라반 사이트 차박 허용하게해주세요.
똑같이 차로 들어가서 하는건데....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김*국님의 고객의소리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일 2022-10-18
작성자 관리자 (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저희 산장관광지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일반캠핑장 내 캐라반 사용으로 인한 전력기기 소음발생 및 전기사용량 초과 등으로 지속적인 민원이 발생하여 일반캠핑장과 캐라반사이트를 구분하였습니다.

캐라반사이트 내 일반 또는 차박캠핑을 허용할 경우 캐라반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이 제한되어 현재 일반 및 차박캠핑은 이용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향후 캐라반사이트의 가동률에 따라 일반 또는 차박캠핑을 허용하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세터로 문의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52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