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진*현 작성일 2022-11-06
제 목 개선을 요청합니다. 조회수 2370
첨부파일
11/5 캐라반 사이트 이용객 입니다.

산장관광지 캐라반사이트에는 캐라반, 트레일러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만 이용이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일반 텐트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은 일반 캠핑장을 이용해주시기 바라며
캐라반 및 트레일러 이용 고객분들은 캐라반사이트 이용 바랍니다.

라고 명시가 돼 있는데 일반 텐트 및 차박 캠퍼가 이용을 하고 있었습니다. 전체 구역중 10개 밖에 안돼 예약도 어려운데 목적에 맞는 운영을 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추가사항으로는 봉선화5 객실 앞 야외에서는 어린아이들이 밤 12시가 넘은시간까지 큰소리로 떠들며 놀고 있었습니다. 밤 늦은 시간 보호자 없이 아이들끼리 노는 모습은 보기에도 좋지 않지만 시끄러움으로 주변 피해가 있었을것이라 생각 돼 아이들에게 객실 귀가를 전달하였습니다.

전체적인 관리를 부탁드립니다.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진*현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일 2022-11-07
작성자 관리자 ( 031-8078-8052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저희 산장관광지에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캐라반사이트 시설에서 일반 텐트와 차박 캠핑 이용이 불가하다는 안내문을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팝업으로 게시하고, 캐라반사이트와 오토캠핑장 예약 고객에게 문자메시지를 발송하여 이용에 착오가 없으시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또한 매너타임인 10시 이후 야간 당직자 순찰을 강화하여 소음으로 인해 다른 고객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자세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52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