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함*진 작성일 2022-12-25
제 목 시설관리 개선요청드립니다. 조회수 2067
첨부파일
봉선화에 묵었던 사람입니다.

1. 요즘 날씨가 영하-10도 이하로 왔다갔다 하는데 미리 난방 좀 미지
근하게라도 켜 놓을 수는 없나요? 가격도 올랐는데 이런 서비스는
가능 하지 않나 싶습니다. 온도가 -15도였을 때 묵었는데 최소 입
실시간인 3시부터라도 난방을 켜주셨으면 합니다.


2. 화장실에는 난방 장치가 원래 없나요? 예전에는 있던거 같았는데
샤워를 하거나 할 때 넘 추워요 특히 물을 사용하는 장소라서
감기 걸릴 수 있어서 조그만한거라도 난방장치 설치 해주시기
바랍니다.

3. 이불장에 거울( 유리말고 아크릴시트지 같은소재) 붙여주셨으면
합니다. 화장실에만 있어서 발이 젖을 수 있고 거울을 볼 일도
많은데 큰 비용이 안 드는것 같으니 고려부탁드립니다.

항상 쾌적한 환경에 신경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세요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함*진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일 2022-12-26
작성자 관리자 (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저희 산장관광지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1. 겨울철 동파대비하여 객실내 바닥난방 온도를 최소한으로 틀어놨습니다. 객실내 바닥난방을 기상 상황에 따라서 온도를 올리도록 조치하겠습니다.

2. 화장실내 난방장치가 고장으로 인해 미비치 되어있습니다. 화장실내 난방기구 설치를 바로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3. 객실내 유리거울 또는 아크릴거울을 설치 또는 비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산장관광지 시설물 이용에 불편을드려 죄송합니다.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52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