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김*숙 작성일 2023-01-02
제 목 [고객제안으로 이전됨]가평눈썰매장-개선 필요 조회수 2171
첨부파일
[고객제안]으로 이전되었습니다.

======================================================

12/31 이용자 입니다.



에스컬레이터 이용시 관계자분이 거리두고 한명씩 올라가서 위 대기줄에 문제없습니다. 하지만 걸어서 올로가는 줄은 위에서 막혀있어 계속 대기입니다. 위에서 막혀있다는 말은 사람들이 끝쪽만 사용하는줄알고 한줄만 탄다는 말입니다. 중간에 썰매대기공간에 가운데 줄을 설치해서 이용자 분산을 유도하거나 안으로 들어가라는 문구를 써놓던가 대기줄에 관계자 배치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어른과 아이 구분하여 타고 있으니 대기시 어른/아이 순으로 자리비움없이 이용하게끔 줄서는 공간을 만드는것이 효율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대기줄 예시: 어른/아이/어른/아이/어른/아이/어른/아이

(서로 부딪힐 일이 없겠지요.)



**브레이크타임시 사람들이 썰매들고 눈을 밟고 올라가서 내려옵니다.

아래쪽에서 사진을 찍거나 눈놀이하는 사람들이 위험해 보이니 출입제한 줄이 필요해 보입니다.



또한 인원제한이 필요하단 생각이 듭니다.

썰매가 동났는데도 사람을 계속 받아 썰매없어 줄도 못서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용자로서 불편사항을 적은 내용이니 참고하시어 개선 부탁드립니다.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작성일 2023-01-03
작성자 관리자 (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