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심*연 작성일 2023-01-27
제 목 청평호반체육센터 헬스장 불편사항 조회수 2334
첨부파일
요즘 가평헬스장 공사때문인지 새해라 그런지 헬스장 이용하는 사람이 많아요 이럴때일수록 관리직원은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 관리를 위해 더욱 신경을 써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청펑문화체육센터 헬스장은 군민편익과 건강증진을 위해 운영하는 곳이 맞나요?
직원들 복지를 위해 운영하는 곳인가요? 헬스장 내 사무실에 모여서 매우 소란스럽게 있는데
물론 직원들도 퇴근하고 체육시설 이용할수 있지만, 근무시간엔 일을 해야지요
탈의실 바닥에 먼지랑 머리카락 때문에 신발벗고 들어가기 짜증날정도이고,
헬스장내 페이퍼타올이 텅텅 비어있어도 채울생각도 없고,
회원들이 쿠폰을 내고 입장을 하는지,
실외화를 신고 출입하는지, 맨발로 기구를 이용하는지,
회원들끼리 불미스러운 일로 큰소리가 나는지,
머신에 쓰레기가 올려져있고 먼지가 뽀얗게 쌓여있어도 사무실에만 있으니 알수가 없지요

기구들마다 부착해놓은 사용후땀닦기, 이용후제자리놓기, 살짝내려놓기 너무 좋지요. 당연한거구요 그런데 그럼 관리직원은 무슨일을 합니까? 저희는 공짜로 이용하나요?
돈내고 이용하는 사람들은 직원 편의를 위해 이용수칙을 준수해야하고,
돈받고 있는 직원은 사무실에 앉아서 핸드폰 게임하고, 지인들과 수다 떨고, 근무시간에 개인운동하고... 이게 맞는건가요?

그리고 공단에 고객서비스 이행기준은 스포츠센터팀 직원들에겐 예외인가요?
데스크부터 헬스장 직원까지 인사는커녕 만사 귀찮고 불만가득한 표정들인데
즐거운 마음으로 운동 온 사람 기분까지 망치고 불쾌하게하네요 일하기 싫은 사람 억지로 앉혀놓고 있나 생각이 드는데...
그런 직원들은 고객과 만나는 접점 말고 사무실로 배치하시거나 서비스교육을 다시 하시든 개선이 반드시 필요할 것 같습니다

헬스장 내부 cctv 있지요? 센터장님은 cctv 좀 보시고 직원들이 그동안 어떻게 근무했는지, 근무시간 내에 담당직원은 무슨 업무를 해야하는지 직무교육을 세밀하게 지시해주시고, 헬스장을 이용하는 군민들의 편의와 안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개선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심O연님의 고객의소리에 대한 답변 작성일 2023-01-30
작성자 스포츠센터팀 (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항상 청평호반문화체육센터를 애용해주시고 깊은 관심으로 고견을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먼저 지적해주신 고견과 관련하여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다시는 동일 사례가 발생치 않도록 직원의 경솔한 행동과 불찰에 대해서는
철저한 교육과 함께 주의 경고 조치 하겠으며,
고객 접점 근무자들 또한 친절교육을 강화하여 항상 친절하고 반갑게 응대하겠습니다.

또한 헬스장 내 환경정비는 담당자를 지정하여 상시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용과 관심 부탁드리며,
추후 문제점 발생 시 언제나 의견 주시면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말씀대로 가평군민의 편익과 건강증진에 전력을 다하는
청평호반문화체육센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청평호반문화체육센터 센터장 031-8078-7302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