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강*운 작성일 2023-02-02
제 목 청평 수영장 관련하여.. 조회수 1931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청평 수영장을 이용하고 있는 회원입니다.

작년 6월부터 꾸준히 이용하고 있습니다.

어느순간부터 갑자기 주위에 몸이 가렵다거나 몸에 두드러기같은것이 나서
못나오시는 회원님들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수질에 문제가 있는건 아닌지 확인 좀 해주실수 있는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강O운님의 고객의소리에 대한 답변 작성일 2023-02-02
작성자 스포츠센터팀 (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청평호반문화체육센터입니다.
먼저 청평호반문화체육센터를 이용하시는 것에 대하여
만족을 느끼지 못하셨다는 것에 유감을 표합니다.

문의하신 수영장 수질관련 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저희 청평호반문화체육센터는 「수도법 제33조」 및
「제36조 수도법시행령 제50조」에 의거하여 저수조 수질검사 및 「체육시설의 설치 이용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안전위생기준 제23조 제26항에 의거하여 수영장 수질검사를
년 2회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전년도
1회차: 2022.6.3., 7.7 수질검사(적합판정)
2회차: 2022.10.27. 수질검사(적합판정)
2023년도 수질검사는 상반기1회, 하반기1회 총 2회로 실시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눌러 사전정보공표 → 시설물 수질현황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gpfmc.or.kr/sub10/sub10_11.php?part=&start=40&pp_search=&&pp_search2=&string=

끝으로 청평호반문화체육센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하며
추가적인 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의 번호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031-8078-7302(센터장)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