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최*봉 작성일 2023-02-02
제 목 816 답변에 대하여 조회수 2054
첨부파일
답변 주심에 감사합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현 상태가 적절하다는 답변이 좀 유감입니다.



[1] 몸이 가려운 회원이 다수 발생하여 쉬는 회원이 있습니다.

- 2022. 7,8월 경 수질 탁도 문제 발생 후로 기억되는 현상으로 예측됨

- 약품 등을 바꿔 볼 계획은 없나요
- 혹시 가려움 증에 대한 설문은 해 보셨나요?



[2] 강사 증원에 대하여

- 답변 내용 중 url은 어떻게 오픈 하나요?

- 강사 증원은 답변이 좀 미흡합니다.

물론

회원의 레벨이 다르기 때문에 4개 반의 나눔은 알고 있으나

1인 강사가 4개 반을 관장함은 무리가 될 듯합니다.



그렇다면 현 상태의 문제가 없다면 충원할 필요가 없지 않나요

당시(2022. 7) 증원 후 조치하겠다는 통화 내용이 현재도 동일함.



[3] 수중에 부유물은 수영 중 물을 들이 킬 수도 있어 불안함.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최○봉 고객님의 추가적인 질문에 대하여 답변 작성일 2023-02-06
작성자 스포츠센터팀 (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청평호반문화체육센터입니다.
최○봉 고객님의 추가적인 질문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답변 처리가 늦어 죄송합니다

1. 수영장 수질관련하여 수영장을 이용하시는 각 강습반 회원분께 유선 및 대면으로
수영장 이용에 대하여 의견을 확인하는 절차를 거쳐 답변이 늦었습니다.
현재 수영장 수질에 대하여 가려움증 등 불편접수는 없었으며
단, 수영장 이용인원의 증가로 인해 샤워실 온수 문제에 대하여 고객분들의
불편사항이 있었습니다.
또한, 수영수 관리 약품 교체에 대해서는 신중하게 검토 후 진행하겠습니다.

2. 수질검사완료 확인서 관련하여 해당 주소를 복사하여 주소창에 넣어주시거나
혹시 모를 불편함에 우리 청평호반문화체육센터 로비 게시판 및 수영장 탈의실 입구에
수질검사 결과 확인서를 게첨 하였습니다.
강사 충원에 대하여는 앞서 말씀드린대로 전년도 3회 채용공고를 진행하였으나
응시 인원이 없었다는 것을 알려드렸으며, 2023년 상반기 채용조건을 변경하여
채용 공고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3. 수영 중 부유물 등에 대하여 고객 기본수칙을 명확하게 안내하겠으며
수영장 운영 마감 후 야간 새벽 시간에 수중청소기를 이용하여
수영 수 관리에 만전을 다하겠습니다.

끝으로 청평호반문화체육센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하며 추가적인 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의 번호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031-8078-7302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