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함*진 작성일 2023-02-27
제 목 봉선화1 화장실 난방장치가 작동을 안 합니다. 조회수 1569
첨부파일
저번에 난방장치설치건 요청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데 봉선화1번 화장실안에 있는 난방장치가 작동을 안 합니다.
고장아니면 두꺼비집에서 전기를 내린것인데 봉선화1안에 있는 두꺼비집은
확인한바 정상작동 하였습니다.
겨울도 다 갔지만 아직 산장관광지는 춥네요. 다음에 묵으실 손님을 위해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거울설치랑 다른 요구사항 바로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참. 가위가 너무 안 듭니다. 혹시 칼이나 가위도 정기적으로 교체하는
지 궁금하네요.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함*진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일 2023-02-27
작성자 사업경영팀 ( 031-8078-8052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저희 산장관광지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봉선화 객실 화장실에 있는 난방장치는 상시적으로 켜져 있을시 화재 위험으로 인하여 제품 상단에 타이머 스위치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타이머 설정에 따라 작동되는 시간과 미작동 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난방기구가 상시적으로 안전하게 작동하는 제품으로 교체하겠습니다.

조리도구는 주기적으로 교체를 진행하고 있으나, 객실 사용빈도가 높아 추가 교체가 필요한 사항 이였던 것 같습니다. 향후 객실 이용 시 교체가 필요하신 경우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에 연락을 주시면 바로 교체하여 드리겠습니다.

산장관광지 시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52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