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윤*현 작성일 2023-04-10
제 목 가평군과 인터파크는 해명해주세요 조회수 1955
첨부파일
2023.4.10일 5월 자라섬캠핑장을 예약 하는 과정에서 13시부터 대기하고 있다가 14시에 캐러반 A 50 사이트를 지정하였고
결재 단계를 가는 과정에서
팝업이 사라지고 내가 예약한 사이트가 없었지는 일이 발생하였습니다.
캠핑장은 인터파크 시스템이라 모른다고 하고..

1시간이 대기하고 있던 사람은 누구한테 하소연하나요?

인터파크나 가평군이 강제로 사이트를 독점했다고 밖에 생각이 안드네요

이런 시스템 오류에 대해서 해명해주세요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윤0현님의 고객의소리에 대한 답변. 작성일 2023-04-11
작성자 관리자 (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세요.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입니다.

먼저 자라섬캠핑장 예약 진행 중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자라섬캠핑장 예약사이트 사라짐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예약진행 과정 도중 취소하게 되면 예약 시스템에서 전산처리 과정에서 2~3분 정도 소요시간이 지난 후 예약창이 열리는 전산처리 문제점을 파악하고,
인터파크 예약결재 시스템에 개선을 요구 하였으나, 전산처리 소요 시간은 중앙 서버로부터 인터넷 속도 등 다양한 문제점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추후 동일 사례가 발생될 경우 약 5분 정도 기다리신 후,
다시 예약을 하시거나 다른 자리로 예매를 해주시면 보다 수월한 예약이 가능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추가 문의사항을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031-8078-8028)로 연락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