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양*권 작성일 2023-04-10
제 목 자전거 대여소…… 조회수 1693
첨부파일
어제 자전거 빌린사람입니다. 자전거 펑크나서 전화했더니 자전거대여소는 전화가없다며 전화를 뚝 끊더라구요 땀흘려가며 남도에서 부터 망가진 자건거 끌고 왔습니다. 개지랄 하려다 자전거 대여소 직원태도에 참았는데 계속생각하니 너무 화가나네요. 내돈내고 빌렸는데 돈은 돈대로 시간은 시간대로 기분은 기분대로 버렸습니다. 직원 교육 똑바로 시키세요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양0권님의 고객의소리에 대한 답변 작성일 2023-04-11
작성자 관리자 (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세요.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입니다.

먼저 저희 자라섬캠핑장을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직원에게는 주의 조치 및 친절교육을 실시하였으며,

앞으로도 고객의 마음까지 헤아릴 수 있는 친절한 응대가 될 수 있도록

전 직원에 대한 친절교육 강화 및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실시하여

동일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고객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하겠습니다.

기타 문의 및 건의사항은 자라섬캠핑장 안내데스크 031-8078-8028

연락처로 전화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