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조*형 작성일 2023-04-10
제 목 [칭찬합시다으로 이전됨]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시게 잘 응대해주셔서 좋은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조회수 1540
첨부파일
[칭찬합시다]으로 이전되었습니다.

======================================================

4/8(토)~4/9(일) 편백이용자 입니다.
16시쯤 입실신청하고 운동장에서 아이들과 신나게 뛰어놀았습니다.
저녁에 맛있는 숯불바베큐도 먹고 아이들 어른 모두 즐겁게 보내고 왔습니다.퇴실하는 아침에 사무실에서 지갑습득 연락을 받고 운동장에서 지갑을 잃어버린걸 알게됐습니다.지갑을 찾아주신분께 깊은 감사드립니다.그리고 입실신청과 지갑을 전달해주신 직원분들께도 감사인사드립니다.
너무나 친철하게 응대해 주셔서 여행가서 대접받고 온 기분이 들었습니다.
직원분 성함을 여쭤봤어야 되는데...다음에 만나면 다시한번 감사인사 드리겠습니다.수고하세요!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작성일 2023-04-11
작성자 관리자 (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