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김*랑 작성일 2023-07-29
제 목 산장관광지의 기본적 운영 관리 조회수 1088
첨부파일
최소한 공지된 유의사항 지침대로만 운영 해주세요
한사이트에 10명이 넘어도 보고 지나치는 운영
주차가 운동장에 마구잡이로 되어도 지나치는 운영

이런것들이 산장 관광지를 찾은 다른 고객들이 대신 받는 불편이 됩니다
왜 소홀한 운영으로 다른 다수의 사람들이 불편을 감수 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작성일 2023-07-31
작성자 관리자 ( 031-8078-8052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저희 산장관광지를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서 정말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산장관광지에서는 캠핑 데크 정원은 4인이며 정원 확인을 위한 정기적 순찰 시 다수의 고객이 모여 있는 곳에 방문하여 인원 수 체크 및 데크 예약사항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다수의 고객이 모여 있는 경우 같은 일행이 정원에 맞게 개별 데크를 예약하고 한 곳에 모여 캠핑을 하고 있어 이용제한을 하기 에는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앞으로 고객님들께서 조용하고 편안하게 캠핑을 즐기실 수 있도록 다른 이용객에게 방해를 주는 행위를 하는 고객에 대해서는 경고 및 퇴장조치를 할 수 있도록 관리 감독을 강화 하도록 하겠습니다.
주차와 관련해서는 캠핑장 옆 운동장에 주차하는 고객들에게 관리사무소 옆 주차장을 이용하도록 계도하겠습니다.

산장관광지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주신 고견에 감사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번호로 연락주시면 성실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52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