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최*연 작성일 2023-08-19
제 목 가평산장관광지 매너타임 및인원 관리요청 조회수 1245
첨부파일
8월 19일 토요일 D5사이트


낮부터 인원이 아이들포함하여 15명은 되어 보이고 사이트가 넓어


텐트도 앞에 타프까지 따로쳐서 3개를 쳤는데


밤에는 아이들 재운다고 모기장같은것도 또 치더라구요 총4개 침


가족은 4가족이 아이들 데리고 온거같은데


시설관리인이 한번도 지적을 안하고


매너타임 조금 지나면 관리하는 분들이 다니며 정리했었는데


이번에는 그런것도 전혀 없더라구요


지금 밤11시가 넘었는데도 임청시끄럽습니다


왜 이렇게 관리를 안하시나요


작년보다 가켝은 올리고 관리는 안하고 있네요


시정조치 필요합니다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작성일 2023-08-20
작성자 관리자 (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저희 산장관광지를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서 정말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산장관광지 캠핑 정원은 4인이며 수시로 순찰하여 정원 확인을 하고 있으나 여러 캠핑 사이트를 예약하고 한 곳에 모여 식사 또는 휴식을 취하는 데에 있어 이용제한을 하기에는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현재보다 순찰 빈도를 늘려 다음 이용 고객에게 방해를 주는 행위 또는 매너타임 이후의 소란부분에 대해서는 경고 및 퇴장조치를 할 수 있도록 관리 감독을 강화하겠습니다.

산장관광지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주신 고견에 감사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번호로 연락주시면 성실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