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강*하 작성일 2010-04-25
제 목 가입하기도 차~~~암 힘들고 절차도 차~~~암 복잡하네요 조회수 7553
첨부파일
제가 휴양림에 몇군데 회원가입을 했는데요 . .ㅠㅠ
여기 처럼 복잡하게 요구하는 게 많은 곳은 첨이네요.
아무리 보안도 좋지만 요즈음 그 흔하다는 공인인증서가 있는데 이렇게 복잡해서야 참 . .
홈페이지라는 건 물론 회원들의 정보를 위해서 보안이 중요하겠지요
하지만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서 널리 쓰이고 있는 공인인증서로 혹은 좀 더 간단한 시스템이면 좋겠다는 생각이듭니다.
함 참조해주시면 좋겠네요.

그리고 고객의 소리를 다 쓰고 나니 시설공단 홈페이지로 등록이 되는군요?
그것이 시설공단에서 관리를 하기엔 편할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공단내에 서로 다른 시설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올리는 글을 각 시설 홈페이지에서 직접 보도록 해야 되는 게 맞지 않나요?

관리자님 함 생각해보시길 . .
언제 홈페이지가 만들어졌는지 모르지만 이렇게 고객의 소리가 적다는 것에 대해서 말입니다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작성일
작성자 ( ) 진행상황
내 용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