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오*준 작성일 2011-08-01
제 목 답변 안해줄겁니까? 조회수 6449
첨부파일
다른 질문엔 오늘 답변 달아놓고 불만사항에 대한 글에 답변은 왜 없는겁니까? 설마 이러다가 슬쩍 지워버리려고 하는거 아니겠죠? 아니 생각할수록 웃긴게 어떻게 9시 정각에 예약이 전부 완료가 되냐는 겁니다. 5초도 안되는 시간에... 담당자가 생각해도 웃기지 않습니까? 설명 좀 잘 해주시죠. 집에서 피서 잘보내게.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작성일
작성자 ( ) 진행상황
내 용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