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김*호 작성일 2011-08-05
제 목 예약건 조회수 6139
첨부파일
안녕 하세요? 저는 이곳 칼봉산 자연 휴양림에 가고 싶어서 매달 9시에 추첨에서 떨어져 실망을 한 사람중의 하나 입니다 컴퓨터가 빠르고 속도가 빠른 사람은 예약에 성공 하여 두세번도 가곤 하는데요 저같이 그렇지 못한 사람들은 복권에 당첨 되는것 만큼 어려운것 같습니다 하여 그전부터 생각하고 느낀건데요 여기도 일반 펜션처럼 몇달을 두고 예약을 받으시면 안되는지요? 그럼 내가 원하는 날짜가 예약이 만료되면 다른 날이라도 갈수 있게 열어두시면 좋겟습니다 그런 제도 라면 다른사람도 불만이 덜 싸일것 같거든요 늘 가고 싶지만 실패하여 하두 답답한 마음에 글을 올려 봅니다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작성일
작성자 ( ) 진행상황
내 용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