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최*경 작성일 2011-08-09
제 목 저두 성수기때 선착순으로 예약 성공했던 사람이예요.. 조회수 6200
첨부파일
주위에 가보신분이 추천해주셔서 칼봉산을 알게 되었어요.. 서울에 살면서 어린 애들 데리구 멀리 가기는 힘들어서 가평이면 딱 좋다 싶어서 7월 초에 8월 1~3일 여름휴가 갈 생각으로 숲속의 집 4인실로 선착순 예약했답니다. 결과는 성공이었구요.... 정말 정확히 9시에 오픈해서 1분도 안돼어 마감이 되었습니다. 비가 많이 와서 무서운 마음에 위약금 4만원 물고 취소하긴 했습니다만... 친인척 배정되게 하는 거 절대 아닌것 같으니 오해하지 마셨으면 해요... 그때 못가본 한을 이번 추석때 풀려고.... 매일매일 방문해서 해약된 것들 건졌습니다.... 비록 방은 하루씩밖에 자진 못하지만요...그래두 넘 기쁩니다...^^ 참..늦었지만 비 때문에 전화드려서 꼬치꼬치 캐물었는데 성실히 답변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저두 조심스레 추첨제보다는 선착순이 좋다에 한 표를 드리고 싶네요...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작성일
작성자 ( ) 진행상황
내 용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