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관*자 작성일 2011-08-19
제 목 인원을 제한할 수는 없으신지? 조회수 6446
첨부파일

문의: 안녕하세요. 지난 주 다녀왔는데 사람이 너무 많이 불편함이 많았습니다. 차들이 들어오는대로 무제한 입장을 시키다보니 다니는 길목에도, 화단 위에도, 심지어는 콘크리트 바닥으로된 주차장까지... 조금이라도 공간이 있다싶으면 텐트를 치더군요. 팩이 안들어가는 주차장에 어떻게들 대형텐트를 치는지 정말 존경스러웠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다보니 화장실이나 개수대 이용도 불편하고, 밤에도 시끄럽고 빠져나오는데도 주차된 차들 때문에 애를 많이 먹었습니다. 쾌적하고 여유로운 캠핑을 위하여 어느정도 인원이 차면 입장을 제한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답변:

산장관광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먼저, 고객님의 시설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린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산장관광지 직원이 직접 통제를 해도 고객 여러분들께서 통제에 잘 따라주시지 않고 주차장과 주차안내를 하여도 대부분 통제가 힘든 부분입니다. 일단 입장하시고 기다리셨다 치신다는 고객분들 때문에 되돌려 보내기도 힘든 입장입니다. (입구와 출구의 분리 때문에 출구로 나가신다는 분들이 출차를 안함)

이러한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하여 금년 10월부터는 전체적인 재조성 공사를 시작합니다. 재조성 공사 완료후 산장관광지의 쾌적한 운영과 적정 인원 수용을 위하여 기존의 선착순 입장제가 아닌 예약제로 바뀌어 운영되게 됩니다.

물론 입퇴실 시간도 지정이 됩니다.

재조성공사에는 캠핑장사이트 공사 및 화장실 리모델링 뿐만 아니라 샤워장 신축 계획까지 되어 있습니다. 야외공연장 재건축으로 공연도 다양하게 이루어질 계획입니다. 현재보다는 쾌적한 이용이 가능할 것입니다.

고객여러분들의 쾌적한 캠핑을 위하여 가평군관광지조례 개정도 추진하겠습니다.(캠핑장 이용시 유의사항 및 타고객 캠핑방해 행위시 그 처리기준 강화 등)

너무 늦은 시간에는 캠핑 입실을 제한하는 방안도 논의하여 보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다른 불편사항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070-4060-0820)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고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작성일
작성자 ( ) 진행상황
내 용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