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이*용 작성일 2011-10-24
제 목 휴양림 취소시 결제 지연의 건 조회수 6663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10월 6일에 6만원 결제후 취소를 하였습니다

오늘이 10월24일 입니다. 현재도 취소가 안되있더군요~~

저번주에 휴양림에 전화해서 문의를 하니 카드결제취소는 한달이 걸린다고 하더군요....

지금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어느 카드사 결제가 한달이 걸려 취소가 되는지요??? 최소 아무리 늦어도 일주일이면 거의다 됩니다.

공지사항에 나와있는 (주)시스케어소프트  1544-5391 전화해보니 평일 근무시간에 몇일간격으로 여러차례 해도 통화가 안됩니다.

여기 유령회사 입니까??  왜이렇게 결제시스템이 지연이 되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산림청이나  국립휴양림은 되는데...지자체는 왜 안되는지요???

한가지 더 예약문제점을 제시합니다.

예약후(결제시) 취소를 하면 예약확인/취소 란에 그내역이 뜨지가 않습니다.이유가 무엇인지요??

결제를 하지않고 예약취소시에는 취소내역이 남아있지만 정작 결제후 취소한 건에 대해서느 내역이 남지않아서

혼동을 줄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해할수 있는 상세한 답변바랍니다.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작성일
작성자 ( ) 진행상황
내 용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