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관*자 작성일 2012-05-31
제 목 김석범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조회수 6045
첨부파일

 

우여곡절 끝에 연휴에 하루 붙여서 휴가내어 기분 좋게 칼봉산자연휴양림을 예약하려 했습니다.

방도 있는 것 같고 다 좋았는데, 실시간 예약 시스템이 좀 문제가 있는 지 계속 튕기더군요.

제 컴퓨터 다운되고 노트북 꺼내서 한시간 동안 씨름했더니 12시가 넘어서 예약 자체가 안되네요

내일 아침에 전화해서 방 없냐고 물어봐야 하겠지만, 전화로는 안된다고 할 거 같아요.

내 컴퓨터가 이상한건지 좀 후진 시스템을 쓰시는 건지는 잘모르겠지만 한번 점검하거나 업그레이드 할 필요가 있는거 같습니다.

요즘 누가 액티브액스 무리 주면서 예약합니까?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관리자입니다.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 예약을 하시는데 불편을 드려서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김석범님의 문의에 대해 답변을 하겠습니다.

5월25일 금요일부터 저희 예약시스템이 불안정해서 객실 예약을 하실 때 접속이 끊기거나 접속이 않되는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이 문제로 저희 예약시스템을 위탁 관리 하고 있는 (주)씨스퀘어소프트에 문의한 결과 시스템 보안 인증이 만료가 되어 서버가 불안정해서 위와 같은 현상이 발생되었다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지금 현재는 모든 문제점이 복구가 된 상태입니다.

다시 한번 저희 휴양림을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앞으로 (주)씨스퀘어소프트와 지속적인 협의를 통하여 이러한 문제가 발생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로 문의 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 전직원은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70-4060-0831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작성일
작성자 ( ) 진행상황
내 용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