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관*자 | 작성일 | 2012-05-31 | ||
---|---|---|---|---|---|
제 목 | 곽용길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 조회수 | 6144 | ||
첨부파일 | |||||
회원가입을 한 후에 로그인을 하려고 하니... 모든 내용이 출력되지 않는다는 내용의 메시지가 뜨고 다시 로그인 화면이 돌아가 버립니다.
OS환경의 제한이 있는 것인지... 구체적인 환경설정에 대한 안내를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관리자입니다.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 예약을 하시는데 불편을 드려서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곽용길님의 문의에 대해 답변을 하겠습니다.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 예약시스템은 (주)씨스퀘어소프트에 위탁 관리를 의뢰해 운영 하고 있습니다. 이번 5.25일부터 5.29일 까지 시스템 불안으로 회원가입 및 객실 예약을 하실 때 접속이 안되거나 접속이 되었을 시에도 튕기는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이러한 현상으로 위탁관리 업체인 (주)씨스퀘어소프트 서버 담당자에게 이 문제에 대해 문의를 한 결과 보안 인증서가 만료가 되면서 서버가 불안정해져 일어난 현상이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지금 현재는 모든 문제가 해결된 상태입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앞으로 위탁 업체와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이러한 현상이 발생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로 문의 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 전직원은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변내용
제 목 | 작성일 | ||
---|---|---|---|
작성자 | ( ) | 진행상황 | |
내 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