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칼*산자연휴양림 | 작성일 | 2012-06-01 | ||
---|---|---|---|---|---|
제 목 | 이배식 고객님의 민원사항에 대한 답변 입니다. | 조회수 | 6302 | ||
첨부파일 | |||||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관리자입니다.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 예약을 하시는데 불편을 드려서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이배식님의 문의에 대해 답변을 하겠습니다.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 예약시스템은 (주)씨스퀘어소프트에서 위탁 관리 운영 하고 있습니다. 6.1일은 7월 성수기 예약이라 같은 시간대에 많은 고객분들께서 접속을 하여 서버가 다운되어 이배식님이 첨부하시 파일처럼 faultProductHandler : faultCode:DecodingError faultString:SOAP Response cannot be decoded. Raw response: faultDetail:null 이러한 문구가 나왔습니다. 저희 휴양림과 위탁업체에서 성수기 예약에 대해서 많은 준비를 하였지만, 저희 예상 외로 많은 고객님들께서 접속을 하여 이러한 현상이 발생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 예약결재 시스템은 예약 시점에서 48시간 이내에 결재를 해 주시면 예약이 완료 됩니다. 그리고 이배식님이 예약하신 7월 14일 휴양관은 예약과 입금까지 완료되었음 알려드립니다. 또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 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 전직원은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70-4060-0831 |
답변내용
제 목 | 작성일 | ||
---|---|---|---|
작성자 | ( ) | 진행상황 | |
내 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