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칼*산자연휴양림 | 작성일 | 2012-06-01 | ||
---|---|---|---|---|---|
제 목 | 김민정 고객님의 민원사항에 대한 답변 입니다. | 조회수 | 35593 | ||
첨부파일 | |||||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관리자입니다.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 예약을 하시는데 불편을 드려서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김민정님의 문의에 대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 예약시스템은 (주)씨스퀘어소프트의 예약관리 전문 업체에 위탁 관리 운영 하고 있습니다. 6.1일은 7월 성수기 예약관계로 많은 고객분들의 접속으로 서버가 다운되어 김민정님이 첨부하신 파일처럼 faultProductHandler: faultCode:DecodingError faultString: SOAP Response cannot be decoded. Raw response: faultDetail:null 이러한 문구가 나왔습니다. 저희 칼봉산휴양림과 예약관리 위탁업체는 성수기 예약에 대비하여 많은 준비를 하였지만, 예상 외로 많은 고객님들께서 접속을 하여 이러한 현상이 발생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8월 예약부터는 더욱더 신경을 써서 이러한 현상이 발생이 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유선 전화 통화불가에 대하여는 홈페이지 서버다운에 따른 일시적 통화폭주에 따라 김민정 고객님과의 통화가 불가능 하였습니다. 휴가계획에 불편을 드려 다시한번 죄송하며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 전직원은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70-4060-0831 |
답변내용
제 목 | 작성일 | ||
---|---|---|---|
작성자 | ( ) | 진행상황 | |
내 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