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관*자 | 작성일 | 2012-06-08 | ||
---|---|---|---|---|---|
제 목 | 손희정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 조회수 | 6154 | ||
첨부파일 | |||||
국립자연휴양림의 경우는 성수기를 7월 20일부터로 바꿨더라구요. 사실 7월중순까지는 장마라 휴가를 많이 안가는데 7월부터 바로 성수기 요금을 적용하면 안되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숲속의집의 경우 작년대비 2만원이나 올리셨던데 너무 한거 같네요. 에어컨도 없는데 말이죠. 콘도의 경우는 올해 일박당 10만원에 한화콘도 나왔던데..공공기관에서 운영을하니 좀 저렴히 해주심 합니다.
성수기 적용 기간도 바꿔주셨음 하구요. 매년 요금을 인상하시니 좀 그렇네요. 오늘 보니 숲속의집 요금이 비싸져서 많이 비어있던데요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관리자입니다.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은 당초 성수기 운영은 6~9월이었으나, 조례 개정을 통해 7월 ~ 8월로 변경하여 2011. 7. 1부터 운영을 하였고 국립자연휴양림과는 저희 휴양림과는 관리 주체가 다릅니다. 그러므로 운영상 서로 상이한 부분이 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시설사용료에 대하여는 2008. 7. 1 개장이후 처음으로 조례를 개정하여 저희 휴양림 실정에 맞게 시설사용료 조정을 하였습니다.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은 고객님들의 요구가 충족 될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전직원은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70-4060-0831
|
답변내용
제 목 | 작성일 | ||
---|---|---|---|
작성자 | ( ) | 진행상황 | |
내 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