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박*기 작성일 2012-06-08
제 목 몇가지 아쉬운점 조회수 5493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6일 7일 1박 2일로 지내고 온 사람입니다.

숙소가 정리가 잘 되어 있어 참 좋았습니다.

애들도 좋아 하더군요.

몇가지 아쉬운 점이 있어서 글을 적습니다.

1. 관리사무소 뒤쪽에서 부터 이어진 나무로 된 산책로를 따라가다보면

마지막 부분에 구름달위 부터 산림휴양관까지는 그냥 나무 산책로가 되어 있던데

여기가 지면으로 부터 30센치 정도 높이라 위험하네요.

애가 4살인데 발을 헛디뎌 굴러서 얼굴에 상처가 좀 생겼는데

난간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 개울에 애들이 2일 동안 너무 신나게 놀아서 참 좋았습니다.

수량이 많지 않았지만 맑은 물에 그늘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쉬운점은 중간 중간에 쓰레기와 철사가 보이고해서

조금 위험해 보이더군요. 자주는 아니더라도 한달에 한번 정도만이라도

쓰레기 수거나 개울의 위험한 것들이 없는지 정비를 해주셨으면

합니다.

3. 산속 깊은 곳이라 TV가 잘 안나오겠지만 TV 수신채널에 대한

안내가 좀 있었으면 합니다. 


기회가 되면 매년 찾고 싶은 곳이네요.

수고하세요.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작성일
작성자 ( ) 진행상황
내 용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