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관*자 | 작성일 | 2012-06-09 | ||
---|---|---|---|---|---|
제 목 | 박정기 고객님의 민원사항에 대한 답변입니다. | 조회수 | 6570 | ||
첨부파일 | |||||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관리자입니다.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을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박정기님의 문의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데크로드(사방댐 ~ 휴양관 구간)에 난간이 설치 되어 있지 않은 문제에 대해서는 저희 관리 주체인 가평군과의 협의를 통해서 빠른 시일안에 시정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그리고 하천변 및 휴양림 내 환경정비에 대해서는 매주 1회 이상 정비를 통해 좀 더 쾌적한 휴양림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tv 수신채널에 대해서는 각 객실에 채널에 대한 정보를 게시하여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리지 않겠습니다. 앞으로도 칼봉산자연휴양림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언제나 가정에 행복이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 전직원은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70-4060-0831
|
답변내용
제 목 | 작성일 | ||
---|---|---|---|
작성자 | ( ) | 진행상황 | |
내 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