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관*자 작성일 2012-07-05
제 목 김대현님의 민원사항에 대한 답변입니다. 조회수 6284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관리자입니다.

김대현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 예약시스템은 회원가입을 하셔야만 예약이 가능하십니다.

회원인증 실패에 대해서는 7월1일 8월 예약시 저희 예약시스템에 고객들의 일시적인

접속 폭주로 인하여 서버 다운이 발생 되었습니다.

저희 휴양림을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희 예약서버 관리 업체인 (주)씨스퀘어 소프트와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더욱더 안정적인 서버 관리를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휴양림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언제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 전직원은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70-4060-0831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작성일
작성자 ( ) 진행상황
내 용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