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관*자 작성일 2012-07-05
제 목 박지영님의 민원사항에 대한 답변입니다. 조회수 6130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관리자입니다.

박지영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7월 19일 박지영님께서 예약하신 객실에 대해서는 현금 영수증 발급이 완료가

되었습니다.

박지영님 pc에서 영수증 발급이 안 되신다면 저희가 출력을 하여 메일이나 팩스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언제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70-4060-0831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작성일
작성자 ( ) 진행상황
내 용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