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관*자 작성일 2012-07-23
제 목 이미애 고객님의 대한 답변입니다. 조회수 6524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산장관광지 관리자입니다

먼저 저희 산장관광지의 시설을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캠핑장 시설을 이용하실 당시 산장관광지 재조성공사가 진행 중에 있었으며

취사장 주변 수도배관 공사로 인해 부득이하게 단수를 하게 되었습니다.

1. 샤워실 이용불편 관련 : 현재 취사장 유입 상수도 계량기에 물 수압 조절장치를 설치하여

샤워기 수압을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시설이용료 지불관련 : 당시 고객님께서는 오토캠핑장 시설이용 중 전기 경관조명 매설 공사 및 상수도관 수리와 관련해 텐트를 이동하여 재 설치하시는 등 시설이용에 불편을 드린 바 저희 직원이 오전 9시 이전(1박 추가적용)1박 추가 적용 금액을 감면해드렸습니다.

또한 관광지 공사 관련 일정 및 이용안내는 산장관광지 홈페이지(www.gpsanjang.co.kr)

커뮤니티→공지사항으로 들어오셔서 안내를 받으시거나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070-4060-0819~20)

로 전화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작성일
작성자 ( ) 진행상황
내 용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