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양*숙 | 작성일 | 2018-08-24 | ||
---|---|---|---|---|---|
제 목 | 예약취소 | 조회수 | 2430 | ||
첨부파일 | |||||
예약시 계좌이체로 송금한 후,
예약취소시 계좌번호를 추후 입력으로 처리하였는데, 추후에 계좌번호 저장시 계속 실패로 메세지가 뜨네요.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
답변내용
제 목 | 양*숙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 작성일 | 2018-08-24 |
---|---|---|---|
작성자 | 관리자 ( 031-8078-8057 ) | 진행상황 | |
내 용 | 안녕하십니까.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산장관광지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예약하셨던 취소일에 취소가 되어있는지 취소여부확인을 해주신 후에 환불받으실 계좌번호는 인터파크 고객센터(1544-1555 내선번호 2)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계약금 환급비율은 취소일자에 준해서 처리됩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아래 전화로 문의를 하여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57~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