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시설이용문의


시설이용문의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시설이용문의
  • 과거민원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보기
작성자 이*원 작성일 2019-11-24
제 목 샤워실온수사용 조회수 2896
첨부파일
11월 23일 토요일 오후 샤워도중 갑자기 찬물이 나오기 시작하더라구요
산장관광지 사무실에 전화하니 물이데워지는시간이 조금 걸린다고하여.
30분간 덜덜떨며 기다렸습니다
하지만 계속 찬물만 나오고 사무실에서는 전화는 안받고 ???
기다리다 찬물로 대충 마무리하고 나왔습니다
일시적인 고장인지요?
아님 몇?시이후로 온수가 안나오게 설정 해놓은 것인지요?
어디에도 안내사항이 없어서 답답했습니다
제가 늦게 샤워실에 간거라 할말은 없긴한데
안내사항이라도 있었으면 참고했을텐데 ㅡㅡㅡㅡ요


답변내용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샤워실온수사용 작성일 2019-11-25
작성자 관리자 ( ) 진행상황
내 용 안녕하십니까.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산장관광지에 운영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샤워중 온수 문제는 주말 이용객이 많을 시 일시적으로 온수가 부족할수 있는 문제입니다. 그리고 온수시간 설정은 안 되어있고 24시간 사용하실수 있게 세팅되어있습니다.
또한 샤워실 온수안내 공지도 게시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지원센터 전화응대 문제는 추후 이런일이 재발하지 않게 직원교육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관심과 소중한 의견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아래 전화로 문의를 하여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57~8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