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시설이용문의


시설이용문의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시설이용문의
  • 과거민원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보기
작성자 관*자 작성일 2012-06-14
제 목 이동익님의 시설이용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조회수 4469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관리자입니다.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동익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 바베큐장 현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숲속의집 ⟶ 개별동, 산림문화휴양관 ⟶ 휴양관 앞 공동 , 황토방 ⟶ 개별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바비큐 그릴은 객실이용객에게 무료로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저희 휴양림을 이용 하실 경우에는 개인용품(숯, 망, 비누, 수건)은 준비해 오시면

됩니다.(공지사항 참고)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은 고객 여러분들의 믿고 찾을 수 있는 자연휴양림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 하겠습니다.

다른 궁굼한 사항은 아래 전화로 문의를 하여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은 고객 여러분들의 믿고 찾을 수 있는 자연휴양림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70-4060-0831



답변내용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작성일
작성자 ( ) 진행상황
내 용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