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시설이용문의


시설이용문의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시설이용문의
  • 과거민원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보기
작성자 관*자 작성일 2012-08-16
제 목 최용성 고객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조회수 4593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관리자입니다.

최용성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최용성님께서 예약 하신 9월 13일 객실에 대해서는 정상적으로 최소가 되어습니다.

취소를 하신다고 해서 바로 예약금이 환불이 되지 않고 저희 서버 관리 업체(주) 씨스퀘어소프트에서 일괄적으로 처리 하고 있습니다.

보통 3 ~ 4일 정도 소요가 되오니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입금자가 (주)씨스퀘어소프트입니다.

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로 문의 하시면 성심성의껏 문의에 답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고, 언제나 가정에 행복이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은 고객 여러분들의 믿고 찾을 수 있는 자연휴양림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70-4060-0831



답변내용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작성일
작성자 ( ) 진행상황
내 용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