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작성일 | 2013-02-04 | |||
---|---|---|---|---|---|
제 목 | 강민정님의 시설이용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 조회수 | 4348 | ||
첨부파일 | |||||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관리자입니다. 강민정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 환불규정에 대해서 답변 드리겠습니다. -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 예약프로그램은 직영 체제가 아니고 위탁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 환불에 대한 기한은 취소 당일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으로 3 ~ 4일 정도 소요가 됩니다. 단, 취소일이 공휴일 또는 주말이 겹치는 경우에는 입금 처리 기한이 더 길어 질수 있습니다. - 환불에 대한 과정은 홈페이지 예약 취소 → 서버업체 확인 → 금융권 중계업체 → 해당은행 순으로 전산처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 카드 결재에 대한 환불은 고객님들께서 이용하시는 카드 결재 기준일에 따라 이달 또는 익월 카드 명세서 기재가 되오니 이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이 기한내에 환불이 이루어지지 않으실 경우 아래 전화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로 문의 하시면 성심성의껏 문의에 답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고, 언제나 가정에 행복이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70-4060-0831 |
답변내용
제 목 | 작성일 | ||
---|---|---|---|
작성자 | ( ) | 진행상황 | |
내 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