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시설이용문의


시설이용문의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시설이용문의
  • 과거민원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보기
작성자 관*자 작성일 2013-03-10
제 목 이창환님의 시설이용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조회수 4784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 입니다.

저희 산장관광지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1. 우선 캠핑장(대형 및 중형데크) 예약의 경우 할인이 적용되는 부분이 없음을

알려드리며, 산장관광지 예약 방식은 인터넷 실시간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2. 2013년 4월 1일 예약부터 숙박시설을 이용하는 고객 중 가평군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사람,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국민기초생활수급자, 3자녀 이상을 둔 가정의 가족은 100분의 30을 감경합니다.

이 경우 신분증이나 감경사유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한 사람에 한하여 적용되며, 증빙서류가 없을 시 정상요금이 부과 됩니다.

(다만, 성수기 7~8월은 제외되나, 주말은 가능합니다.)

 

3. 시설 예약의 경우 1인당 각각 2개 시설(예 : 모빌홈2동, 봉선화 1동, 오토캠핑장 2동)을 예약하실 수 있으며, 동시예약이 아닌 개별로 예약을 하셔야 가능합니다.

또한 할인은 1인당 1개의 시설에 한하여 할인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4. 기타 할인적용과 관련하여 예약시에는 정상요금으로 결재하시고 사용당일

증빙서류를 제출하시면 정상요금 결재 부분을 취소 후 할인된 요금으로 재 결재

하시게 됩니다. 이 경우 취소된 금액은 카드의 경우 승인취소 또는 마이너스청구

(카드회사에서 이용요금 입금)되며, 무통장 입금시는 CMS계좌이체로 환급됩니다.

환불 시에는 은행 영업일 기준 5~7일 소요되며 은행간 수수료 500원이 제외되고 입금됨을 알려드립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아래 전화로 문의를 하여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 ☏ 070-4060-0820



답변내용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작성일
작성자 ( ) 진행상황
내 용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