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유*경 | 작성일 | 2015-06-04 | ||
---|---|---|---|---|---|
제 목 | 칼봉산 휴양림 예약 관련 | 조회수 | 3814 | ||
첨부파일 | |||||
제가 7월에 3번예약했다가 2개 취소하고 하나만 결제를 했습니다. 다른 날짜를 또 예약하려고 하는데 예약건수가 3번됐다고 예약이 안되는데요. 취소 2건은 접수가 안됐나요? |
답변내용
제 목 | 유수경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 작성일 | 2015-06-04 |
---|---|---|---|
작성자 | 관리자 ( ) | 진행상황 | |
내 용 |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입니다. 문의하신 취소 2건은 정상처리 되셨으며 월 예약횟수를 3회로 제한함으로서 예약 후 취소하시는 것 또한 예약회수와 동일하게 인정되어 당월은 예약이 불가 하십니다. 자세한 사항은 칼봉산휴양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고 추후 예약을 하시는데 불편함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지원센터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고, 언제나 가정에 행복이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70 - 4060 - 08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