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조*숙 | 작성일 | 2015-07-28 | ||
---|---|---|---|---|---|
제 목 | [고객의소리에서 이전됨]비밀번호 찾기 | 조회수 | 3521 | ||
첨부파일 | |||||
비밀번호를 찾으니 메일로 비밀번호 전체를 보내주시는게 아니라 끝자리 일부를 **처리해주셨네여. 워낙 오래전이라 이것저것 입력해봐도 안되는데 차라리 임시 비번을 알려주시는게 어떨지....
비밀번호를 그냥 바꿀 수도 없게 되어있고....전화로 본인확인후 바꾸는 방법밖에 없나여?? |
답변내용
제 목 | 조은숙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 작성일 | 2015-07-29 |
---|---|---|---|
작성자 | 관리자 ( ) | 진행상황 | |
내 용 |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입니다. 비밀번호 변경의 경우 고객님 가입 시 기입해주신 개인정보를 확인 후 변경해 드려야함으로 불편하셔도 칼봉산휴양림 고객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칼봉산휴양림 고객지원센터로 연락 주시면 상세히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고, 언제나 가정에 행복이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31 - 8078 - 80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