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시설이용문의


시설이용문의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시설이용문의
  • 과거민원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보기
작성자 조*수 작성일 2016-02-09
제 목 잘 쉬고 왔는데 깜빡하고... 조회수 3110
첨부파일
제가 묵었던 백리향 4호에 누수가 있는듯 보입니다. 화장실 거울위천장에서 물이 계속떨어지구요 현관들어가 신발벗는 곳에 벽이 벽지가 젖어 있어요. 말씀드린다 해놓고 잊었네요. 그리고 다른곳은 재활용표시가 잘 된듯 보였는데 백리향앞에만 재활용 표시가 되어 있지 않고 다른분들이 쓰레기를 함부로 버려 제가 분리수거 하기가 어려웟습니다. 그외에는 직원아저씨가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구요 잘 지내고 왔습니다. 그리고 매점을 그곳에서 관리 안하는것도 조금 불편했어요 구정연휴에 저 편하자고 가게 열어달라는것도 염치는 없지만 그래도 매점은 항시 열려 있음좋겠더라구요 ㅎㅎ 엄마가 장애인이고 아빠는 국가 유공자신데요 장애인 할인까지 받아 저렴하게 묵을수 있었구요.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답변내용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작성일 2016-02-11
작성자 관리자 ( ) 진행상황
내 용 안녕하십니까.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 입니다.
저희 산장관광지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백리향 화장실 물 떨어짐, 벽지 젖어 있는 곳은 방수작업에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시공업체와 연결하여 빠른 조치하겠습니다.
쓰레기 분리수거함 설치하여 쓰레기 배출하시는데 번거로움이 없도록 운영하겠으며,
매점은 고객님들이 불편하시지 않게 운영 할 수 있도록 매점사장님에게 전달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아래 전화로 문의를 하여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57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