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김*리 | 작성일 | 2016-07-26 | ||
---|---|---|---|---|---|
제 목 | 예약문의 | 조회수 | 2628 | ||
첨부파일 | |||||
8월 2일 봉선화룸 예약했는데요
자동차를 안가져가려다가 갑자기 가져가게 되어서 예약할 때 자동차없음으로 표시한 것 같네요 당일에 그냥 가져가도 상관 없는건가요? |
답변내용
제 목 | 작성일 | 2016-07-28 | |
---|---|---|---|
작성자 | 관리자 ( ) | 진행상황 | |
내 용 | 안녕하십니까.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 입니다. 저희 산장관광지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자동차를 가져오셔도 상관없으나, 예약자 확인을 위하여 당일 방문 시 고객지원센터에 예약자 신분증을 제시하시면 직원이 별도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아래 전화로 문의를 하여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57~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