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이*화 | 작성일 | 2017-04-22 | ||
---|---|---|---|---|---|
제 목 | 결제문의 | 조회수 | 2479 | ||
첨부파일 | |||||
칼봉산자연휴양림 5월예약을 했습니다
결제시 무통장입금을 했는데 카드결제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변경가능 한가요?? 그리고 온수는 잘 나오나요? |
답변내용
제 목 | 이덕화님에 대한 답변입니다. | 작성일 | 2017-04-24 |
---|---|---|---|
작성자 | 관리자 ( ) | 진행상황 | |
내 용 |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이덕화 고객님 객실을 취소하신 후 예약을 다시 진행하시는 방법 외 에는 카드 결제로의 변경은 어렵습니다. 1544-4555 직통번호4번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현금영수증 을 발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약 하신 숙박시설은 온수용량이 50리터로 30분 이상 연속으로 사용 하실 경우 냉수가 나오며 다시 데워지는데 30분정도 소요되오니 물량을 조절하여 사용하셔야 합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31 - 8078 - 80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