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이*호 | 작성일 | 2017-08-23 | ||
---|---|---|---|---|---|
제 목 | 추소건 | 조회수 | 2469 | ||
첨부파일 | |||||
8월15일취소하였는데 연락이없고 돈 이입금안됬네요,언제되나요,3박4일15만원
|
답변내용
제 목 | 이영호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 작성일 | 2017-08-24 |
---|---|---|---|
작성자 | 관리자 ( ) | 진행상황 | |
내 용 |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저희 휴양림의 예약관리시스템은 인타파크에서 관리하고 있으며 문의한 결과 고객님의 환불계좌 또는 주민번호의 오류로 환불 진행이 중지되었고 환불계좌 또는 주민번호는 개인정보이므로 고객님이 직접 전화하셔야 환불이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인터파크 고객센터 1544-1555 연결 후 해당번호 4번 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