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9-12-17 |
---|---|---|---|
제 목 | 가평군시설관리공단,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획득, 백병선 이사장 “고객가치를 우선하는 공기업으로 자리매김” | 조회수 | 1554 |
첨부파일 | 인증 사진.jpg | ||
가평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백병선)은 지난 17일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인증기관인 한국서비스진흥협회로부터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인증은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도로, 현장에서 서비스 품질 및 고객 만족 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며 지속적으로 CS 부문의 혁신을 이어가는 기관에 수여된다. 이는 한국서비스진흥협회가 국가기술표준원의 평가지표를 기준으로 서류심사, 현장평가, 암행평가 등 업계와 학계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단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공단은 이번 인증 평가에서 리더십과 경영전략, 고객 정보 시스템, 조직 및 성과관리 등 전 평가항목에서 쾌적하고 안전한 시설관리와 문화·체육·관광 등 여러 분야에서의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그간의 노력과 성과들을 인정받아 기대 이상의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데 성공했다. 특히 고객 응대 시 친절한 자세와 민원대응 능력 향상 등 고객만족 교육으로 내부직원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 정보 수집·분류 및 정기적인 고객의 소리(VOC) 분석을 통해 고객의 요구에 따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이 호평을 받았다. 백병선 이사장은 “이번 SQ 인증은 평가점수에는 보이지 않지만, 각 사업장에서 맡은 업무를 충실히 수행하며 고객 한분 한분에게 기쁨과 웃음, 나아가 추억까지 선물하기 위해 노력하는 일선 담당자들의 노고 덕분이다.”라고 성과의 공을 돌리며, “앞으로도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경영방침을 이어나갈 것이며, 여가문화와 관광 트렌드를 선도해 지역주민뿐만 아니라 공단을 찾아주시는 모든 방문객으로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공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가평군시설관리공단은 그동안 고객 맞춤형 서비스 발굴과 주민모니터단의 운영, 다양한 지역사회 주체와의 상생협력 추진 등 고객 중심 경영뿐만 아니라 사회적 가치 창출 및 최적의 경영을 통해 지역 경제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
답변내용
제 목 | 작성일 | ||
---|---|---|---|
작성자 | ( ) | 진행상황 | |
내 용 |